귀하의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싶으십니까? 계속 읽으시면 실제 트래픽을 생성하는 간단한 전략인 모바일 반응형 웹사이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모바일 반응형 웹사이트가 무엇인지, 왜 모바일 반응형 웹사이트가 필요한지 간단히 설명합니다. 스포일러 경고 – 휴대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귀하의 웹사이트가 모바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되어 있지 않으면 큰 손해를 끼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무엇인가요?

먼저, 모바일 반응형 홈페이지란 무엇일까요? 단서는 제목에 있습니다. 모바일 방문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고 효과적으로 작동함으로써 모바일 장치에 반응하고 조정하도록 설계된 웹사이트입니다.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이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톱 버전과 동일한 코드를 사용하지 않는 독립형 모바일 웹사이트 제작. (이러한 URL은 일반적으로 m.mywebsite.com과 같습니다.)
  • 반응형 웹사이트 디자인을 사용하세요. 이는 모바일 사이트가 데스크톱 버전에서 자동으로 조정되어 휴대폰과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표시되는 더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당연히 후자의 옵션이 더 쉽고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특히 프로그래밍에 대한 시간과 지식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대한 기사에 명시된 바와 같이 시간은 웹사이트 예산 내에서 돈입니다.

모바일 반응형 웹 홈페이지가 왜 필요한가요?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내 웹사이트가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되어 있는지가 정말 그렇게 중요한가요? 음, 이렇게 표현해 보겠습니다. 인터넷의 모바일 사용자 수가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에서 모바일 사용자 의 비율이 데스크톱 사용자를 넘어섰습니다. 2019년 Google은 전체 검색의 61%가 휴대전화에서 검색하는 사람들로부터 나온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휴대폰으로 우리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의 대다수가 항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Google이 검색 엔진 결과에서 웹사이트의 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웹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조사한다는 것입니다. 요약하면 열악한 모바일 웹사이트 = 낮은 순위 = 트래픽 감소입니다. 이것이 장기적(및 단기) 관점에서 의미하는 바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모바일 장치에서 작동하고 보기 좋게 보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유지하기

웹 디자인에서는 단순함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웹사이트는 탐색과 같은 지나치게 복잡한 요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가능하다고 해서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의 디자인이 일반 사용자에게 어떻게 다가올지 생각해야 하며, 일반 사용자에게는 간단한 규칙이 있습니다. 이해하지 못하면 떠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쉽고 명확한 웹사이트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웹사이트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해서, 반응형 홈페이지 디자인은 웹사이트 제의 요소(예: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가 방문하는 장치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관계없이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려면 메뉴부터 이미지까지 모든 것의 해상도가 적절하게 변경되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웹사이트가 모바일 장치에서 어떻게 보일지 간과하기 쉽습니다. 결과적으로 반응형 홈페이지 템플릿을 사용하면 이 작업이 훨씬 쉬워집니다.

웹 사이트를 만드는 표준은 데스크톱 사용자(컴퓨터 및 대형 화면 방문자)에게만 맞춰졌습니다. 오늘날에는 그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모바일 사용자가 초점이 되어야 하며, 이것이 달성된 후에만 데스크톱 버전을 알아내기 시작해야 합니다. 웹 디자인에서는 이를 모바일 우선 이라고 합니다 .

통계적으로 데스크톱 사용자는 인터넷에서 매우 다르게 행동합니다. 첫째, 모바일에서는 낮은 해상도로 작업할 뿐만 아니라 작업할 화면도 훨씬 적고 사이트를 탐색할 마우스도 없습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인내심과 집중 시간이 부족하므로 즉시 주의를 끌 필요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시 말하지만, 간단합니다. 명확한 메시지와 탐색하기 쉬운 웹사이트. 최고의 모바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반응형 홈페이지 디자인이 활용되는 곳입니다.

반응형 웹사이트 디자인을 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반응형 홈페이지 디자인을 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코딩 방법을 알고 있다면 스스로 할 수 있지만 여기서는 덜 숙련된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기 쉬운 두 가지 옵션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웹사이트 빌더를 사용하여 반응형 홈페이지를 만드세요.

웹사이트 스마트비주얼 빌더를 사용하면 귀하의 웹사이트가 자동으로 반응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빌더가 제공하는 템플릿은 모두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되어 모든 장치에서 반응성이 뛰어나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프로그래밍이나 웹 디자인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아주 쉽게 웹사이트 수정할 수 있습니다.